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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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정에스티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고객 중심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혁신, 사용자 편의성 증대’의 핵심과제를 완벽히 수행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서비스 네트워크

다년간 유지보수 수행 경험을 통해 정립된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신속한 장애처리 및 안정적인 유지보수 운영이 가능합니다.

예비장비 관리 시스템으로 실시간 현황 관리 (현장 사용 등록)

제조사 수리 및 품질관리 (수리센터 운영)

자재센터 운영 (자재출고 및 전국지역 정기/긴급 물류배송 운영)

전국망 서비스센터

전국 27개 지사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장애 대응 방안 및 프로세스

시스템 운영중 문제가 발생하면 클라이언트사에서 1차 접수 후 고객지원센터에 접수합니다.

고객지원센터는 유선 또는 방문하여 1차 조치를 취하고, 문제 발생의 세부원인을 파악하여 각 유형별 해당업체의 유지보수팀에 연락하여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품질경영방침

당사는 ICT 산업을 선도할 MAKER로 도약하기 위하여 고객을 포함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사항을 파악, 준수하고 이를 제품개발 및 생산활동에 적용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의 품질방침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 규격인 ISO/TS16949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수립된 품질경영 시스템을 효율, 효과적으로 이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품질향상, 원가절감, 납기준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합니다. 당사 임직원 전원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어진 임무에 과감히 도전하여 일류 기업으로 성장,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품질경영목표를 수립, 실행, 주기적인 성과 측정을 통해 이를 달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매뉴얼에 규정한 책임과 권한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품질경영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